[엘지라우터케이알] [모바일오피스넷] 인터넷 접속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[엘지라우터케이알] [모바일오피스넷] 인터넷 접속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최고관리자 0 4,000 2021.11.14 16:44
[엘지라우터케이알] [모바일오피스넷] 인터넷 접속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

우선 라우터(단말) 뒤쪽 전원 어답터를 뽑았다 재 접속하시어 라우터 앞쪽 LED 점멸등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.
 (전원: 전원연결되면 적색LED, LAN: LAN동작 시 청색LED, LTE: LTE동작 시 청색 or 녹색LED)
LTE가 적색 LED로 지속 시 1644-7003(유플러스 장애접수 센터)으로 연락하시어 장애 접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.

Comments

상담예약신청       - -
※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. 수집·이용목적: 상품가입상담신청목적 | 2. 수집항목:전화번호 | 3. 보유기간:3개월까지보관이용 후 파기.